몇칠전 대구 로또 1등 최다점에서
연속 2주 1등이 탄생 했어요.
예전에도 연속 3주연속인가 된것 같은데요

정말 소문에 전국에서도 모여 드는 사람들 때문에 이것에서
1등이 나올 확률이 더 많아 지는듯 합니다.

점포 앞까지 사람들이 줄을 써서 로또를 하는데요.

이집은 로또 간판 바꾸는 것도 일이겠네요.ㅋㅋ
이번주는 이곳에서 하지 않고 조금 떨어진 곳에서 로또 한번 했어요.
너무 조용 하더라구요.ㅋㅋㅋ
옆집의 기운을 받아 1등 아니 2등만 되어도 좋겠어요.
이번주 로또 1등 기원 합니다.
대구.경북 로또 1등 최다 배출점
대구 일등복권점 입니다.